솔리드웍스의 역사

솔리드웍스 창립자인 Jon Hirschtick이 3DCAD의 접근성 을 높이기 위해 엔지니어 팀을 모집한 1993년에 시작되었습니다. Hirschtick은 호평을 받는 MIT 블랙잭 팀의 일원으로 일하면서 벌어들인 100만 달러를 사용하여 새로운 벤처를 시작했습니다. 팀의 목표는 Windows 플랫폼을 기반으로 사용하기 쉽고 저렴한 소프트웨어를 구축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정말 혁명적이었습니다. 그 당시 다른 모든 인기 있는 CAD 시스템은 Unix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몇 년간의 개발 끝에 마침내 솔리드웍스의 최초 릴리스가 출시되었습니다. 1995년 SOLIDWORKS는 단 $4,000의 가격으로 출시됩니다. 다른 CAD 시스템의 $18,000와 비교적 저렴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사용하기 더 쉬웠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CA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데 3년이 걸렸지만 사용자는 단 3개월의 경험만으로도 익숙해질 수 있었습니다. 사용 편의성의 상당 부분은 현대적이고 잘 알려진 Windows 인터페이스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모델의 시각화는 전례가 없었습니다. 완전히 조명되고 음영 처리된 환경의 건물 기능은 검정색 배경에 와이어프레임만 표시한 기존 모델링 공간과 극명한 대조를 이루었습니다. 현재 우리에게 친숙한 것과 유사한 FeatureManager를 사용하여 모델 구축 방법에 대한 기록을 표시했습니다. 부품, 조립품, 도면은 처음부터 모두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사용자는 아직 어셈블리에 메이트를 적용할 수 없지만 여전히 부품을 제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1996년 상황 내 모델링이 도입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하향식 어셈블리 모델링 방법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어셈블리에서 메이트를 사용하고 동적 어셈블리 동작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간섭 감지와 함께 사용자는 형태, 적합성 및 기능을 훨씬 더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어셈블리 구성요소를 다른 어셈블리로 이동하기 위한 드래그 앤 드롭 기능 부품 구성 자동 자재 명세서. 사용자 정의 옵션이 없는 방법은 하나뿐이었지만 효과가 있었습니다. 1997년 판금 기능이 처음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라이브러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로프트 기능에서 안내 곡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assault Systemes이 솔리드웍스를 인수했습니다. 1997 면 필렛 도입 조립 구성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어셈블리 분해도 SOLIDWORKS Viewer는 CAD를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와 설계를 공유하고 외부 당사자와 데이터를 공유할 때 지적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무료 제품으로 출시되었습니다. 1998년 이제 디자인 라이브러리의 기능과 유사한 기능 팔레트가 출시되었습니다. 모델에 끌어서 놓을 수 있는 사전 제작된 기능 스케치가 특정 기능에 작동하지 않는 이유를 사용자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스케치 진단 로프트 및 스윕에 대한 접선 제어 조립 봉투 1998 건물 조립에서 드래그 앤 드롭 자동화를 더 많이 활용하는 스마트 메이트 사용자가 계속해서 더 큰 어셈블리를 만들 때 성능을 높이는 경량 구성 요소 처음으로 도입된 곡면 도구 다른 소프트웨어의 기존 3D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가져온 파일용 FeatureWorks 첫 번째 CSWP 시험이 공개되었습니다. 1999년 팜스프링스의 첫 번째 SOLIDWORKS 세계 구성요소를 끌 때 어셈블리에 대한 실시간 충돌 감지 3D스케치 도입 파이핑 모듈 출시 이전 AutoCAD 사용자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2D 명령 에뮬레이터 2000년 e드로잉 출시 Hole Wizard 인터페이스 구현 곡면을 붙이고, 다듬고, 연장하는 기능으로 곡면 처리가 더욱 유용해졌습니다. SOLIDWORKS 탐색기 조립 부품 사이에 최소 간격이 유지되는지 확인하기 위한 동적 틈새 감지 2001년 조립품의 구성요소 대칭 상호작용을 미리 확인하세요. 이전에는 모든 CAD 시스템에서 명령을 선택할 때마다 소프트웨어가 모델 위에 전체 대화 상자를 표시했습니다. 솔리드웍스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시작했고 모델에 대한 음영 처리된 설명선이 있는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PropertyManager로 전환했습니다. 이제 정확한 조립 동작을 더욱 정확하게 포착하기 위해 유연한 하위 조립품이 허용되었습니다. 표면 채우기 명령 도입 DXF/DWG 가져오기 마법사 출시 3D Meeting은 몇 가지 릴리스 이후에 결국 폐기되었습니다. Microsoft Live Meeting을 활용하고 화면 공유를 통한 실시간 동기 회의가 가능합니다. 2001 이제 모션 시뮬레이션 기능으로 어셈블리에서 움직이는 부품의 실제 물리적 역학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대형 조립 모드 도입 2DCAD 데이터를 완전한 기능을 갖춘 3D모델로 쉽게 변환할 수 있도록 2D-3D 변환 도구가 구현되었습니다. SOLIDWORKS Office 출시, PhotoWorks, Toolbox, Utilities, FeatureWorks 등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애드인을 하나의 제품으로 패키징 Dassault Systemes은 SRAC를 인수하고 시뮬레이션을 주류 설계 프로세스에 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2003년 최초의 Xpress 제품인 COSMOSXpress는 모든 데스크탑에 간단한 부품 검증을 제공했습니다. 3DContentCentral은 사용자에게 모델을 상호 작용하고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제공했습니다. 다중 본체 부품 설계. 이것은 정말 큰 일이었으며 현재 용접구조물, 판금 및 금형 설계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PDMWorks를 인수하고 SOLIDWORKS Office Professional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로 PDM을 포함하기 시작했습니다. 2004년 CommandManager, 플라이아웃 FeatureManager, PropertyManager 및 ConfigurationManager의 관리자 보기 탭을 포함한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금형 도구 및 용접물이 도입되었습니다. BOM 항목 번호의 풍선 번호 매기기와 일치하도록 구현된 자동 풍선 명령 보다 복잡한 어셈블리 동작을 포착하기 위해 메이트 제한 RealView Graphics는 항상 더욱 사실적인 그래픽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2005년 도면 비교 - 사용자에게 두 도면 간의 변경 사항을 비교할 수 있는 도구 제공 플렉스 기능 파이프 라우팅과 함께 사용되는 전기 라우팅 모델에 이미 정의된 치수를 캡처하기 위한 도면의 자동 치수 무한한 선을 스케치하는 능력 기술 지원이 문제를 더 잘 식별할 수 있도록 SOLIDWORKS Rx가 출시되었습니다. 2006년 하드웨어와 같은 것에 대한 지능형 어셈블리 구성 요소 배치를 허용하는 기능을 갖춘 스마트 구성 요소 출시 채우기 패턴 도입 스케치 블록 도입 표시 상태 사용자가 회사 표준에 따라 모델을 동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디자인 검사기 카메라 뷰 기능 추가 Routing, COSMOSWorks, 시뮬레이션용 COSMOSMotion 및 ScanTo3D가 포함된 SOLIDWORKS Office Premium 패키지 출시 2007년 설계자가 자동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모델에 문제나 오류가 있는 이유를 동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SWIFT 도구 벨트, 체인 및 기어 기능을 어셈블리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서피싱을 위한 자유형 명령 Enterprise PDM 소개 2008년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메뉴 표시줄과 CommandManager 레이아웃으로 완전히 점검되고 현대화되었습니다. 상황에 맞는 도구 모음과 바로 가기 모음도 처음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이러한 모든 인터페이스 구성 요소도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Instant3D는 형상을 끌어서 조작하여 다양한 설계 개념을 쉽게 테스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TolAnalyst 출시 다른 모델에서 재사용하기 위해 기존 데이터를 분석하여 기존 2D 및 3D데이터를 보다 쉽게 ​​재사용할 수 있는 클립아트 디자인 DriveWorksXpress 및 DFMXpress 출시 2009년 PhotoView360 이미지 렌더링은 프로세서의 멀티 코어 기능에 액세스하는 최초의 렌더러로 도입되었습니다. 이제 SpeedPak을 사용하여 어셈블리의 부품을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목표 추구 기능을 위해 센서가 도입되었습니다. CircuitWorks가 출시되어 SOLIDWORKS Office Premium 패키지에 추가되었습니다. 3DVIA Composer 출시 2010년 이제 사용자가 디자인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성 패키지가 제공됩니다. 신속한 치수 측정으로 세부 도면 작성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이벤트 기반 모션 시뮬레이션 도입 처음으로 사용 가능한 마우스 제스처 단축키 이제 다중 본체 판금 모델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1년 PhotoView360은 SOLIDWORKS 인터페이스에 완전히 통합되었습니다. 이제 워크스루(Walk-through)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델의 지적 재산 양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되는 Defeature 도구 도입 이제 시뮬레이션에서 평면 단순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면의 치수 자동 정렬 2012년 방정식 편집기가 완전히 개편되어 더욱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대규모 설계 검토 도입 이제 기능 동결을 통해 사용자가 성능을 더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판금 개선 사항: 가장자리 플랜지의 더 많은 옵션, 스위프 플랜지 도입, 더욱 사용자 친화적인 성형 도구 Costing 추가 기능 출시 2013년 뷰 방향에 더 이상 헤드업 도구 모음이 아닌 대화 상자가 제공되었습니다.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뷰를 저장하는 기능과 함께 선택기 큐브도 도입되었습니다. 이전 릴리스 파일 상호 운용성: 이제 2013 파일을 2012 SP5에서 열 수 있습니다. 원추형 스케치 요소 도입 교차 피쳐 고객 포털에서 사용할 수 있는 CAD관리 대시보드 2014년 상황별 도구 모음 바로가기를 통해 표준 메이트를 추가하는 기능 스케치 요소 교체를 통해 사용자는 기존 요소를 새 요소로 교체하면서도 다운스트림 참조를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판금의 로프트 굽힘 기능 도입 원추형 필렛 생성 가능 스타일 스플라인 스케치 명령 첫 번째 스케치의 크기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이제 스케치에서 첫 번째 치수를 생성할 때 모든 요소의 크기가 조정됩니다. 구조 부재 프로파일을 구성하는 기능. 이제 프로파일 스케치에 구성해야 하는 파일 수를 크게 변경하는 구성이 허용되었습니다. MySolidWorks는 커뮤니티, 자습형 교육 및 SOLIDWORKS의 모든 것을 위한 온라인 리소스로 출시되었습니다. 2015년 사용자가 상위/하위 관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동적 참조 시각화 형상 선택 조합을 쉽게 재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 세트가 도입되었습니다. SOLIDWORKS에서 직접 3D프린팅하는 기능 시뮬레이션의 피로 연구 프로필 센터 메이트 SOLIDWORKS MBD 출시 2016년 고해상도 모니터에 대한 더 나은 지원을 포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재설계 기존 색상 구성표 대신 파란색/회색 색상 팔레트가 기본으로 설정되었습니다. 선택 이동 경로가 도입되어 관련 명령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Mate Controller 도구가 구현되어 어셈블리 위치 지정을 보다 쉽게 ​​캡처할 수 있습니다. 실패한 메이트 요소를 전역적으로 교체하는 기능 스레드 기능 도입 PDM Standard가 출시되어 SOLIDWORKS Professional 패키지 에 추가되었습니다. SOLIDWORKS Visualize가 독립형 사진 렌더링 응용 프로그램으로 출시되었습니다. 2017년 다양한 파일 형식의 협업을 SOLIDWORKS로 간소화하기 위해 3D Interconnect가 도입되었습니다. 대규모 어셈블리 레이아웃을 쉽게 만들어주는 접지면과 자기 메이트가 있는 Asset Publisher 고급 구멍 기능 도입 더 많은 유형의 면 선택에 대한 형상을 생성하도록 향상된 랩 기능 향상된 선택 및 조작 기능을 위한 음영처리된 스케치 윤곽 2018년 SOLIDWORKS 시작 시 시작 대화 상자 이제 로그인 후에 사용자 설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 온라인 사용권도 이 로그인을 따를 수 있으므로 두 대 이상의 컴퓨터에서 SOLIDWORKS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사용자에게 또 다른 옵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형상을 무시하고 그 위에 다른 엔터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한 형상을 선택하세요. 판금 및 용접물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전 수동 방법을 자동화하는 탭 및 슬롯 기능이 도입되었습니다. 3D 스케치의 요소를 미러링하는 기능 펜, 터치, 제스처 기반 스케치 기능 최초로 제공 토폴로지 시뮬레이션 연구 도입 2019년 어셈블리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성능 개선 또는 지적 재산 보호를 위해 모델에서 세부 사항을 제거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는 실루엣 패배 명령 상태별로 친구를 그룹화하는 기능 부분 모따기 및 필렛 이미지를 메쉬/범프 맵으로 변환하여 이미지 파일에서 실제 3D 형상을 생성합니다. 2020년 도면의 세부화 모드를 사용하면 크고 복잡한 도면을 훨씬 빠르게 열어 빠른 편집 및 인쇄가 가능합니다. 지난 몇 년간 향상된 그래픽 성능이 도면을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부스트는 대형 모델을 패닝, 확대/축소 또는 회전하는 동안 높은 수준의 디테일과 프레임 속도를 유지합니다. 새로운 유연한 구성 요소 기능은 스프링과 같은 부품이 어셈블리에서 전체 동작 범위를 실현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널리 사용되는 빠른 메이트 도구 모음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 슬롯 메이트(위치 지정 옵션 포함), 너비 메이트(위치 지정 옵션 포함), 거리 메이트 제한, 각도 메이트 제한, 메이트 정렬 제어 2021년 폐색 선별, 실루엣 가장자리 및 도면, 빠른 구성 전환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변경 사항이 손실되지 않도록 Redo 기능이 크게 발전했습니다. 이제 60개 이상의 기능이 Redo를 지원합니다. 도면의 상세 모드를 위한 추가 기능: 구멍 속성 표시기 추가, 기존 치수 및 주석 편집, 상세, 분할 및 자르기 뷰 추가 외부 응용 프로그램에서 모양의 색상을 선택하기 위해 색상 선택기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판금 부품의 비평면 접선에 모서리 플랜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새로운 스터드 마법사는 외부 스레드 스터드 형상을 쉽게 생성합니다. 이전에 파일을 저장한 방법에 관계없이 모든 도면에 대한 상세 모드에 액세스 BOM 테이블의 절단 목록 지원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새로운 구성 테이블을 사용하면 구성 생성 시 시간이 절약됩니다. 단순화된 통합 워크플로를 통해 SOLIDWORKS 기본 테이블을 사용하여 테이블 기반 부품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기하 공차를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개선되어 더욱 직관적이고 대화형으로 생성 가능 2023년 새로운 자동 복구 도구는 손실된 참조를 교체하여 메이트를 자동으로 복구합니다. 경량 기술을 선택적으로 사용하여 어셈블리 해석 모드를 자동으로 최적화합니다. STEP 파일 어셈블리를 별도의 파일로 내보내기 향상된 가시성과 조사 방법으로 BOM 테이블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구조 설계의 새로운 패턴 기능은 유사한 모서리를 자동으로 그룹화하여 트리밍 및 연결 플레이트를 복사합니다. 2024년 새로운 스탬프 도구는 파라메트릭 스케치를 사용하여 판금 부품을 스탬프 처리하는 성형 도구에 대한 즉각적인 사용자 정의를 제공합니다. 이전 릴리스로 저장하면 활성 구독을 보유한 사용자가 버전 호환성 문제로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제 이러한 사용자는 이전 버전의 SOLIDWORKS(예: 2024 > 2022)에 저장하여 현재 릴리스보다 최대 2년 뒤처진 다른 사용자와 협업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그래픽 성능에는 하드웨어 가속 실루엣 가장자리 옵션이 통합되어 와이어프레임, 은선 제거 및 은선 표시 보기를 렌더링할 때 GPU를 활용하여 성능을 대폭 향상시킵니다. 솔리드웍스2024에서는 사용자가 STEP 파일에서 특정 바디를 선택적으로 가져올 수 있는 기능을 얻을 수 있어 가져온 형상을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어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또한 이 업데이트에는 진행 중인 가져오기 작업을 취소하는 기능이 도입되어 가져오기가 잘못되었을 때 사용자가 SOLIDWORKS를 닫을 필요가 없습니다. 2019년에 추가된 Defeature 도구를 기반으로 하는 규칙 세트는 구성 요소 선택, 패배 방법 및 방향에 대한 기준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용자 정의 속성은 규칙 및 기준 수준에 활용됩니다.) SOLIDWORKS 도면의 댕글 링 치수 재부착 기능을 사용하면 분리된 치수를 해당 요소와 빠르고 정확하게 재연결하여 기술 문서의 명확성과 일관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솔리드웍스2024를 사용 시 추천하는 노트북 6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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