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뷰(방향)와 구성 요소의 이동/회전을 사용하여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과정을 단계별로 쉽게 살펴보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도움이 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 표시줄은 클릭하고 드래그하면 이동되는 주황색 수직 막대입니다(그림 1 참조).그그림 1: 시간 표시줄 Autokey 켜기: 자동으로 키를 배치하고 시간 표시줄이 있는 곳에 애니메이션 명령을 생성합니다(그림 2 참조).그림 2: 자동 키 버튼 위치 보기 키 생성이 비활성화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비활성화하면 보기의 변경 사항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방향 및 카메라 보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그림 3 참조).그림 3: 키 생성 보기 옵션 다양한 방향의 애니메이션 만들기1. 원하는 결과 시간으로 타임바를 드래그하세요.2. 원하는 뷰(오른쪽, 정면 등)로 변경3. 바를 드래그할 때 키가 생성됩니다.4. 원하는 대로 반복합니다.드래그된 구성 요소의 애니메이션 만들기1. 자동키를 켜세요2. 움직이는 것이 어셈블리에 고정되어 있지 않거나 메이트에 의해 구속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3. 원하는 결과 시간으로 타임바를 드래그하세요.4. 원하는 움직임을 제한하는 모든 메이트를 억제합니다.5. 구성 요소를 그래픽 영역의 원하는 위치로 끌어옵니다.6. 바를 드래그할 때 키가 생성됩니다.변환/회전된 구성요소의 애니메이션 만들기(끌어오지 않음)1. 움직이는 것이 어셈블리에 고정되어 있지 않거나 메이트에 의해 구속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2. 모션 트리에서 부품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이동을 선택합니다.3. 이동 방법을 선택하세요(예: Delta XYZ 기준).4. 원하는 위치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르세요.참고: 원하는 만큼 이동할 수 있지만 완료되면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최종 위치로 이동합니다(해당 위치로 이동한 단계가 아님).예:x = 3 변환을 적용한 다음 y = -1은 3을 이동하지 않고 -1을 적용하면 대각선으로 이동합니다.그림 4: 이동 명령그림 5: 이동 또는 회전을 위한 제어 매개변수 제품 메커니즘 및 시스템의 동작을 검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