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의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는 아마추어 도로 주행 자다. 이것은 원시 근육 힘뿐만 아니라 많은 똑똑한 전술을 포함합니다. 일정 기간 동안, 그리고 발견 기반 학습의 일환으로 나는 자전거 타는 사람을 구상하는 것이 당신의 속도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나는이 모든 것이 실제 과학보다 더 마음에 드는 게임이라고 생각하고 그것을 무시했다. 나는 큰 물체에만 상당한 효과가 있다고 생각했고, 작은 도로 사이클에서는 큰 차이를 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틀렸고 그것이 내 속도에 변화를 가져다 준다는 것을 깨달았다.분석가의 직업과 마음으로, 나는 스스로를 점검하기로 결정 했으므로, 내가 사용하는 시뮬레이션 도구 중 하나 인 SOLIDWORKS Flow Simulation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것은 CFD (Computational Fluid Dynamic) 분석 도구로서, 바람의 힘을받는 사이클리스트를 시뮬레이션하여 자신이받는 힘의 크기를 이해하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초안 작성의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여러 명의 사이클리스트를 시뮬레이트 할 수 있습니다.좋은 자전거 CAD 모델을 찾기 시작했고 제 동료를 통해 자전거 모델을 찾았습니다. 나른하게 마네킹에 시간을 보내지 않았다! 그 모델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꽤 기본하지만 우리가 현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을 SOLIDWORKS Flow Simulation에 넣고 마법사로 시작했습니다. 마법사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 "외부 흐름 분석"을 선택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모든 설정이 기본값이됩니다. 유체는 "공기"이고 시간당 속도는 30 마일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사이클을 정적 조건으로 간주하고 바람에 저항하는 것과 같은 상대 속도입니다. 기본 설정이 만들어집니다. 이제 움직이는지면을 시뮬레이션하고 바퀴를 돌리는 것과 같은 몇 가지 미세한 작업으로 넘어갑니다. 이 모든 것은 Flow Simulation의 Real Wall 옵션을 사용하여 시뮬레이션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우리에게 가장 관련이있는 목표를 만듭니다. 많이있다; 그러나이 경우 나는이 시나리오에서 자전거 타는 사람에게 오는 힘에 집중할 것이다. 그게 전부 야. 해결책을 찾고, 휴식을 취하고, 커피 한 잔을 마시고 결과를 얻으십시오.단일 사이클의 경우 Velocity 등고선 플롯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가 찾고있는 가장 중요한 가치는 힘이며, 2.1 lbf 정도입니다. 이 값 자체만으로는 의미가 없기 때문에 두 사이클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Simulation 프로세스는 두 사이클을 사용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다음은 결과 플롯입니다. 그래서, 여기 있습니다. 그 힘은 드래프트 한 사이클리스트에게 엄청난 양으로 감소했을뿐만 아니라 리더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빠른 속도에서, 바람 하중을받는 모든 물체는 드래그라고 불리는 것을 경험합니다. 두 번째 사이클리스트가 드래프트를 시작할 때, 그는 자신을 돕는 것뿐만 아니라 앞쪽의 사이클리스트에게 이점을 제공합니다.결론적으로, 실제로 드 래프팅은 많은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분명 사이클리스트와 더 자세한 내용을 위해 마네킹을 사용하면 사이클 모델이 더 정확한 값을 제공해야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시뮬레이션은 공기 역학적 프레임을 설계하고 자전거 타는 사람에게 경이로운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플로우 시뮬레이션을 사용하고이 현상을 직접 시뮬레이트하려면 프로세스를 보여주는 상세한 비디오를보십시오. 자료출처 http://blogs.solidworks.com/solidworksblog/2015/07/will-drafting-help-a-road-cyclist-a-flow-simulation-study.htm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