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D로 클래식 자동차 재현하기 : Final Tucker Torpedo Project Update 지난 4 년 동안이 블로그 시리즈를 따라온 팬들에게 예상치 못한 소식이 있습니다. 어뢰 프로젝트는 조기에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나는이 결과에 대해 매우 부끄럽지 만 터커 어뢰 팀 만큼은 아닙니다. Rob Ida, Sean Tucker, Bob Ida, Bob "Bobsled Bob"Cuneo 및 기타 모든 기여자는 자신의 업적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많은 힘든 일이 어뢰 (Torpedo) 건설에 들어갔고 완료까지는 보지 못해서 팀이 미완성 상태가되어 버렸습니다. 몇 달 전에 주차장 에서 미완성 어뢰를 운전 한 롭이 있습니다. 롭과 같은 자동차 제작자는 그가 발견 한 것이 든 또는 제시된 것이 든 다음 프로젝트를 항상 찾고 있습니다. Tuckers와 Hot Rods는 그의 전문 분야 일뿐만 아니라 아래 보이는 Porsches도 마찬가지입니다. 그의 마음에 Rob의 달콤한 자리는 Tuckers를위한 것입니다. 그의 할아버지는 뉴욕 주 Yonkers에있는 Tucker Dealer 였고 그의 가장 친한 친구 Sean은 Preston Tucker의 손자입니다. 그들은 둘 다 Tucker 자동차에 대한 욕구가 같고 그들의 작업에서 보여줍니다. 그들의 마지막 Tucker 프로젝트는 예술 작품이었습니다! Tucker '48 "개조 공사"로, Howard Kroplick의 복원으로 바뀌 었습니다. 하워드 (Howards)의 '48 '은 아마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48'중 하나 일 것이다. Rob와 Sean은 Tucker를 창문에 에칭 된 올바른 제조업체의 상징과 인테리어에 적합한 직물을 포함하여 마지막 세부 사항까지 재현하기 위해 큰 고통을 겪었습니다. Howards 'Tucker '48의 사진 전후입니다. 갈색 '48은 Rob과 Sean이 시작한 것입니다. 녹색의 '48 '은 타이어가 림에서 분리되었을 때 발견 된 원래 색상을 나타냅니다. Howards의 '48 년이 끝나면 Rob과 Sean이 다음 프로젝트를 찾고 무엇을 추측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까? Carioca라고 불리는 또 다른 Tucker입니다. Hemmings Daily는 Rob의 Carioca Project 에 좋은 글을 올렸습니다 . 이것은 Preston Tucker가 아래에서 상상 한 것입니다. Preston Tucker는 훌륭한 사업가이자 산업가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비전으로 많은 것을 성취했으며 '48 년을 앞두고 안전한 차를 만들어 냈습니다. 1953 년 그는 꿈을 계속 이어가고 브라질에 다시 가서 현상 유지에 도전 할 새 차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약 2,000 파운드의 무게가 나가는 작고 경제적 인 2 인용 인원을 구상했고 130HP를 만드는 4 기통 " 복서 "엔진으로 동력을 공급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의미가 아닙니다. Preston Tucker는 Carioca가 지어지기 전에 1955 년에 사망했습니다. Rob과 Sean은 Carioca가 실현 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들은 Carioca에 필요한 부품과 디자인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엔진과 동력 전달 장치와 같은 중요한 구성 요소가 조달되었습니다. 그들은 최근 Franklin 4 기통 엔진이 원래의 설계 의도를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프랭클린 엔진 은 뉴욕 시러큐스에서 제조되었으며 프레스턴 터커 (Preston Tucker) 소유입니다. 프랭클린은 소형 항공기 및 헬리콥터 용 엔진을 생산했습니다. 프랭클린 H-6 실린더 엔진은 Tucker '48을 추진했습니다. 그들이 Carioca에서 찾은 것은 캐나다 온타리오 출신입니다. 여기는 Rob의 픽업 (아래)의 뒷면에 있습니다. 디자인 작업이 시작되었고 물론 SOLIDWORKS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공냉식 엔진 덕분에 훨씬 더 많은 설계 시뮬레이션을 수행 할 것입니다. 우리는 엔진이 공기 흡입구와 내부 덕트로 냉각 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우리는 나중에 엔진을 냉각시킬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싶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