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IDWORKS 3DEXPERIENCE 솔루션 : 간단하고 유연한 도구로 신속하게 설계 작성 효과적인 개념 디자인의 중요한 측면은 창의적 사고 프로세스를 방해하지 않고 신속하게 많은 아이디어를 탐색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디어를 쉽게 개발, 평가 및 전달할 수있는 자유 로움은 더 많은 혁신과 궁극적으로 더 나은 디자인을 가져옵니다. SOLIDWORKS 3DEXPERIENCE 솔루션은 Single Modeling Environment (SME)를 기반으로 설계된이 디자인 자유를 제공합니다. SME는 단순하고 통합 된 디자인 워크 플로우를 최신 UI로 통합하여 많은 디자인 옵션을 빠르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SME는 개별 부품 및 조립품의 정의가 여전히 유동적 인 상태에서 조기에 제품 구조를 정의 할 필요를 없애고 설계 프로세스에 집중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SME를 사용하면 설계 프로세스에 적합한 도구 및 워크 플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2D 또는 3D - 프리 핸드 또는 스케치 - 프리즘 형 또는 자유형 - 다중 본체 또는 조립품 - 마스터 모델, 상향식 또는 하향식 SME 내에서 동일한 설계 트리에서 스케치 또는 솔리드 바디를 작성하여 단일 부품 (부품) 또는 다중 부품 조립품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SME를 사용하면 필요에 따라 즉시 제품 구조를 설계하고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SME 워크 플로우 : 스케치 많은 디자인 아이디어가 간단한 냅킨 스케치로 시작됩니다! 자유롭고 정밀한 매개 변수 스케치 기능을 SME에 직접 통합함으로써 아이디어를 문서화하고 공유 한 다음 통합 된 3D 도구를 사용하여이 정보를 활용하여 더욱 자세히 탐색 할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에 스케치 설계가보다 정교해질 준비가되었다고 결정하면 '스케치 요소'도구를 사용하여 2D 스케치 객체를 개별 구성 요소로 쉽게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법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시나리오는 2D 메커니즘으로 시작한 다음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3D 모션 스터디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SME는 2D 구성 요소, 모션 설정 및 어셈블리 메이트를 3D 등가물로 변환하여 귀중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합니다. 다중 몸체 모델링 디자인의 초기 단계는 중소기업에 가장 적합합니다. 파트 및 어셈블리 구조가 아닌 프로젝트 목표를 100 % 집중하여 집중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다중 몸체 모델링은 SME만의 독특한 것이 아니지만, 그것이 가져 오는 용이함과 효율성의 수준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SME를 사용하면 여러 본문에 걸쳐있는 기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바디를 개별 구성 요소로 변환하기로 결정하면 스케치 및 피쳐가 자동으로 구성 요소에 푸시됩니다. 그러나 더 많은 기능이 필요합니다. 한 구성 요소에서 다른 구성 요소로 기능을 이동해야하는 경우 구성 요소간에 끌어서 놓기 만하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이 수준의 설계 유연성은 SME를 다른 모델링 환경과 구분합니다. 상향식 어셈블리 디자인 이는 가장 일반적인 워크 플로 중 하나입니다. 상향식 어셈블리 디자인을 사용하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어셈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기본 상향식 접근 방식 : - 별도의 구성 요소 생성 또는 기존 형상 가져 오기 - 문서 (물리적 제품)에 여러 구성 요소 삽입 - 조립품 메이트로 부품 배치 2. 사전 정의 된 프리미티브 사용 : - 미리 정의 된 '프리미티브'를 사용하여 구성 요소를 신속하게 생성합니다. - 블록, 실린더 및 링크와 같은 간단한 도형을 결합하여 구성 요소를 나타냅니다. - 조립품 메이트로 부품 배치- 3. 구성 요소 만들기 : - 하나의 실제 제품에서 여러 본문을 사용하여 디자인 - '구성 요소 만들기'도구를 사용하여 본문을 구성 요소로 변환합니다. - 조립품 메이트로 부품 배치 하향식 어셈블리 설계 이 워크 플로에는 종종 여러 모델링 기술을 결합해야합니다. 예 : - 주요 구성 요소 위치를 나타내는 레이아웃 스케치 만들기 - '구성 요소 스케치'도구를 사용하여 개별 구성 요소 생성 - '상향식'기술을 사용하여 구매 한 구성 요소 추가 - 외부 참조를 사용하여 새 구성 요소를 추가하여 '하향식'구성 요소 만들기 마스터 모델 디자인 : 하나의 다중 본체 실제 제품에 모든 구성 요소를 작성하는 것이 가장 쉬운 상황이 있습니다. 일단 정의되면 다중 바디는 '마스터 모델'도구를 사용하여 구성 요소 (파생 된)로 변환됩니다. 이 기법은 모션을 포함하지 않는 디자인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 워크 플로우를 사용하면 본문과 파생 된 구성 요소를 단일 실제 제품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파생 된 구성 요소는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 : 어셈블리 후 피쳐 추가). 그러나 대부분의 편집 작업은 본체 수준에서 수행되며, 그러면 해당 구성 요소의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이전 (다중 본문) : 이후 (마스터 모델) : 개요: 단일 모델링 환경은 단일 물리적 제품으로 완전한 설계를 작성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프로세스를 단순화합니다. 스케치, 단일 솔리드 바디, 다중 솔리드 바디 또는 어셈블리에 결합 된 여러 실제 제품을 사용하여 디자인을 작성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소 기업이 다 처리합니다. 하나의 워크 플로우를 다른 워크 플로우보다 많이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사용자 선호도의 문제입니다. 즉, 특정 작업에 더 적합한 특정 워크 플로가 있습니다. 다음은 안내 용 테이블입니다. 이 짧은 비디오를 통해 단일 모델링 환경의 유연성을 통해 이전보다 더 빠르고 생산적으로 설계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CAD가 아닌 디자인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SOLIDWORKS (SOLIDWORKS) SOLIDWORKS Desktop 설계 환경 을 보완하기 위해 Conceptual Designer 와 Industrial Designer 가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선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