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웍스 스탠다드에 대한 사용권을 얻을 수 없습니다"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클라이언트 PC에서 SOLIDWORKS 를 열 때 "SOLIDWORKS Standard에 대한 사용권을 얻을 수 없음" 오류가 발생했습니까 ? 이 문제를 사전 에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OLİDWORKS Standard에 대한 라이센스를 얻을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 단계:1. 클라이언트에서 서버에 ping을 보낼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클라이언트 PC에서 DOS 프롬프트를 열고 다음을 입력합니다. ping server name . ping이 성공했음을 알리는 메시지가 수신되어야 합니다. 2. 서버에 Telnet이 가능한지 확인합니다. 클라이언트에서 DOS 프롬프트를 열고 SolidNetWork License Manager에서 포트를 사용 중인 Telnet을 입력합니다. 기본 포트 값은 25734입니다. 연결에 성공하면 DOS 프롬프트가 공백으로 바뀌고 깜박이는 커서만 표시됩니다. 3. 사용권 파일이 제대로 읽혀졌는지 확인합니다. SOLIDWORKS 2010 이상 버전의 경우 SNL 사용권이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솔리드웍스 최신버전 업그레이드 보기▶ 4. SNL Manager가 시작되었는지 확인합니다. 5. 라이선스 관리자 및/또는 HKEY_LOCAL_MACHINE\SOFTWARE\FLEXlm License Manager\SW_D_license_file 을 통해 클라이언트가 올바른 서버를 가리키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 서버 이름과 포트의 철자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6. 서버의 방화벽이 켜져 있지 않거나 SNL 관리자가 작동하도록 정의된 포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7. 클라이언트 시스템의 SNL 관리자가 서버와 동일한 버전 및 서비스 팩인지 확인하십시오.8. 서버에서 옵션 파일이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9. SNL Manager가 지원되는 Microsoft Windows 운영 체제에 설치되어 있습니까?10. 대여한 라이선스가 있는지 확인합니다.11. SNL Manager가 중지되고, 기존 sw_d.lic 파일의 이름이 변경되고, 라이센스가 다시 읽혀지고, SNL Manager가 다시 시작된 경우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SOLIDWORKS 2009 및 이전 버전).12.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모든 추가 기능을 선택 해제하고 테스트합니다.13. 고객이 설치된 SOLIDWORKS 버전(SOLIDWORKS 2009 이하)에 대한 올바른 버전의 사용권 파일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14. 특정 사용자 또는 모든 사용자에게 문제가 발생하는지 테스트합니다. 문제가 1대의 시스템에서 발생하는지 모든 시스템에서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15. 다음 위치에 SolidWorksStandaloneLic.lic이라는 파일이 없는지 확인합니다.C:\Documents and Settings\All Users\Application Data\SOLIDWORKS 비상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는 필수 솔리드웍스 도구 9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