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ftSight로 간단한 3D 모델 생성 기본 3D모양을 만드는데 필요한 도구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다음은 표준 DraftSight 인터페이스입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제도 및 주석 작업공간이 활성화되고 리본 도구와 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도구에 액세스하려면 작업공간을 3D모델링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보기 탭 – 보기 – SE-등각 투영을 선택하고 보기를 등각 투영으로 변경하여 세 축을 모두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상자 만들기홈 탭으로 돌아가서 "상자"를 선택합니다. 첫 번째 입력은 첫 번째 코너가 됩니다. 명령 창에 0,0,0을 입력합니다. 커서를 10,10으로 이동하거나 10,10을 입력합니다. 마지막으로 양의 Z축을 클릭하여 높이를 설정하거나 10을 입력합니다. 모양은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상자를 단색으로 보려면 보기 탭을 열고 음영 보기 버튼 드롭다운을 선택한 다음 "가장자리가 있는 평면"을 선택합니다. 솔리드를 선택하고 삭제 키를 누르십시오.피라미드 만들기홈 탭으로 이동하여 "상자" 드롭다운과 피라미드 도구를 선택합니다. 첫 번째 입력은 베이스의 중심이 됩니다. 명령 창에 0,0,0을 입력합니다. 커서를 10,0으로 이동하거나 10을 입력합니다. 마지막으로 양의 Z축을 클릭하여 높이를 설정하거나 20을 입력합니다. 음영 처리된 보기가 이미 모양에 있으므로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솔리드를 선택하고 삭제 키를 누르십시오.쐐기 만들기홈 탭으로 이동하여 "상자" 드롭다운과 웨지 도구를 선택합니다. 첫 번째 입력은 베이스의 모서리가 됩니다. 명령 창에 0,0,0을 입력합니다. 커서를 10,10으로 이동하거나 10,10을 입력합니다. 마지막으로 양의 Z축을 클릭하여 높이를 설정하거나 20을 입력합니다. 음영 보기가 이미 모양에 있으므로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솔리드를 선택하고 삭제 키를 누르십시오.원뿔 만들기홈 탭으로 이동하여 "Cone" 버튼을 선택합니다. 첫 번째 입력은 베이스의 모서리가 됩니다. 명령 창에 0,0,0을 입력합니다. 다음은 반지름입니다. 커서를 10,0으로 이동하거나 10을 입력합니다. 마지막으로 양의 Z축을 클릭하여 높이를 설정하거나 20을 입력합니다. 음영 처리된 뷰가 이미 모양에 있으므로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솔리드를 선택하고 삭제 키를 누르십시오. 구 만들기홈 탭으로 이동하여 "Cone" 드롭다운을 선택한 다음 Sphere 버튼을 선택합니다. 첫 번째 입력은 구의 중심점이 됩니다. 명령 창에 0,0,0을 입력합니다. 다음은 반지름입니다. 커서를 10,0으로 이동하거나 10을 입력하십시오. 음영 보기가 이미 모양에 있으므로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솔리드를 선택하고 삭제 키를 누르십시오.토러스 만들기홈 탭으로 이동하여 "Cone" 드롭다운을 선택한 다음 Torus 버튼을 선택합니다. 첫 번째 입력은 구의 중심점이 됩니다. 명령 창에 0,0,0을 입력합니다. 다음은 반지름입니다. 커서를 20,0으로 이동하거나 20을 입력하십시오. 마지막 입력은 튜브의 반지름입니다. 커서를 25,0,0으로 이동하거나 5를 입력합니다. 음영 처리된 뷰가 이미 모양에 있으므로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드래프트사이트 엔터프라이즈를 사용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