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 브레이크란 무엇입니까? 영국 엔지니어 Frederick W. Lanchester는 1902년에 디스크 브레이크를 발명하여 특허를 받았습니다.디스크 브레이크는 한 쌍의 패드를 디스크에 밀어넣기 위한 캘리퍼 또는 마찰을 발생시키기 위한 "로터"를 적용하는 브레이크 유형을 말합니다. 결과적으로 속도를 낮추거나 즉시 정지하기 위해 샤프트의 회전 속도를 줄입니다. 디스크 브레이크라는 이름은 디스크 브레이크 부품이 부착된 로터의 디스크 모양 때문입니다.기존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의 경우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캘리퍼 및 두 개의 마찰 패드가 있습니다. 차량이 움직이는 동안 이 마찰 패드는 디스크의 외부 부분에 고정되어 브레이크를 작동시킵니다. 디스크 브레이크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봅시다. 디스크 브레이크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출처: 나파온라인) 디스크 브레이크 작동 방식을 배우기 전에 디스크 브레이크의 세 가지 중요한 구성 요소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브레이크 또는 마찰 패드 피스톤을 포함하는 캘리퍼 허브에 부착되는 로터 다음은 디스크 브레이크의 작동을 자세히 설명하는 포인터입니다.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마스터 실린더의 고압 유체가 피스톤을 바깥쪽으로 밀어냅니다. 피스톤은 마찰 패드 또는 브레이크 패드가 회전하는 디스크를 누르도록 합니다. 내부 브레이크 패드가 로터와 접촉하면 엄청난 양의 브레이크 액이 캘리퍼에 압력을 가합니다. 차례로 캘리퍼가 내부를 구동하고 움직이는 디스크에 닿을 수 있도록 외부 마찰 패드를 아래로 당깁니다. 양쪽 브레이크 패드가 작동 중인 디스크에 압력을 가하면 디스크와 패드 사이에 엄청난 마찰이 발생합니다. 이 롤링 마찰은 자동차의 속도를 줄이고 정지할 수 있게 합니다. 브레이크에서 발을 떼면 피스톤이 이전 위치로 돌아가 브레이크 패드가 회전하는 디스크에서 멀어지게 합니다. 이것이 자동차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디스크 브레이크의 종류는 무엇입니까? 1. 웨이브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 (출처: azwecdnepstoragewebsiteuploads.azureedge.net) 웨이브 디스크 브레이크의 또 다른 이름은 꽃잎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브레이크 시스템에서 로터의 외부 경계는 곡선 방식으로 절단됩니다. 이것은 디스크가 회전하는 동안 브레이크 패드가 디스크를 잡을 수 있는 추가 영역을 제공할 수 있도록 수행됩니다.또한 물결 모양의 디자인으로 인해 로터 과열을 방지합니다. 또한 이 디스크는 가볍고 내구성이 높아 높은 가속이 가능해 인기가 높다. 2. 크로스 드릴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 (출처: 미디어 아마존) 크로스 드릴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은 오랫동안 인기 있는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 유형이었습니다. 1960년 경주용 자동차에 처음 등장했습니다.이 디스크에는 차량을 제동하고 감속하는 동안 발생하는 과도한 열을 방지할 수 있는 교차 드릴 구멍이 있습니다. 비가 내리기 쉬운 지역에 살고 있다면 드릴 로터가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Cross-drilled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은 몇 가지 장점이 있지만 회전하는 디스크가 손상되거나 금이 가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교차 드릴 구멍이 디스크 표면을 고르지 않게 만들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3. 크로스 슬롯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 (출처: 미디어 아마존) 교차 슬롯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에는 디스크 표면을 자르는 좁은 슬롯이 있습니다. 이러한 슬롯의 패턴은 디자인이 모델마다 다르기 때문에 일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컷은 폭이 다를 수 있고 다양한 각도를 가질 수 있습니다.Harley Davidson, Royal Enfield, Bajaj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크루즈 바이크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러한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드릴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 디스크 브레이크의 설계와 토폴로지 최적화 디스크 브레이크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입니까? 장점 더 나은 냉각 브레이크 시스템 발열이 적다 제동력은 물과 접촉한 후에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디스크 브레이크는 적은 양으로 큰 토크를 전달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단점 디스크 브레이크는 무거운 하중을 견딜 수 없습니다. 휠 림이 너무 일찍 더러워짐 디스크 브레이크는 제조 과정에서 많은 부품이 사용되기 때문에 너무 무겁습니다. 매우 자주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보통 좀 더 비싸다. 자동차의 브레이크 소음과 진동 시뮬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