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IDWORKS xDesign이란 무엇입니까? SOLIDWORKS라는 이름은 업계에서 가장 일반적인 소프트웨어 타이틀 중 하나 일 수 있지만 Dassault Systémes의 새로운 플랫폼 xDesign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xDESIGN 클라우드가 통합 된 브라우저 기반 CAD 소프트웨어입니다. 즉, 컴퓨터를 묶거나 데이터 손실에 대한 걱정없이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직접 모든 디자인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단일 모델링 환경에서 구축 된 기대할 수있는 많은 디자인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Super Features 및 Design Guidance 도구를 활용하여 제너 레이 티브 지오메트리를 생성하는 것과 같이 향후 설계 방법론을위한 길을 닦는 소프트웨어에 직접 구워진 새로운 기능도 있습니다. xDesign은 설계 소프트웨어, 데이터 관리 및 공동 작업을위한 단일 허브 인 SOLIDWORKS 3DExperience 플랫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기반 CAD가 디자이너의 경험을 혁신하는 방법델저와 같은 경우 소프트웨어를 잠재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고급 내부 하드웨어가 필요한 꽤 부피가 큰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SOLIDWORKS를 열었을 것입니다. 이는 올바른 컴퓨터를 보유하는 것이 프로세스에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디자인하는 동안 컴퓨터가 느리게 실행되는 것입니다. 컴퓨터가 멈춰서 충돌이 발생하면 에너지를 모아서 가장 가까운 창 밖으로 버릴 수도 있습니다. SOLIDWORKS xDesign을 사용하면 모든 것이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직접 인터넷을 통해 실행됩니다. 이것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성능과 속도를 희생하지 않고 원격으로 작업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설계 작업은 클라우드의 대형 서버에서 처리되기 때문에 컴퓨터 하드웨어의 속도와 비용에 제한을받지 않습니다. 즉, 출근하는 경우에도 가지고있는 노트북을 열어 모델링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무엇이 내장되어 있고 어디에 있든 성능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필요한 것은 인터넷뿐입니다. xDesign의 필수 구성 요소 모든 SOLIDWORKS 사용자는 xDesign을 선택하고 최소한의 문제로 모델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 인 레이아웃과 모델링 구조는 친숙하고 시작하기 쉽습니다.xDesign의 부품 디자인 측면은 간단합니다. 스케치 기반 피쳐는 처음에 평면 또는면에 스케치 한 다음 해당 프로파일이 3D 공간을 통해 이동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명령을 선택하여 작성됩니다. 회전 피쳐를 생성하는 경우 스케치를 생성하고 치수 및 구속을 추가하여 해당 스케치를 완전히 정의하고 회전 명령을 선택한 다음 초기 스케치 프로파일이 명령의 원형 경로를 따라 이동할 거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기본 CAD 명령을 활용하면 즉시 시작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수정에는 기대할 수있는 유연성도 포함됩니다. 언제든지 피쳐 매개 변수 자체를 변경할 수 있고 설계 내역의 어느 지점 으로든 롤백 할 수 있으며 다운 스트림 형상에 영향을주기 위해 피쳐를 재정렬 할 수 있습니다. SOLIDWORKS 사용자는 이러한 수정 작업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초기 개념 단계에 있고 지속적으로 수정해야 할 설계가 계속 변경 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어셈블리는 단일 작업 공간에 포함 된 개별 컴포넌트, 서브 어셈블리 및 컨텍스트 내 설계를 가질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는 삽입시 자유롭게 배치, 회전, 고정 또는 부동 할 수 있습니다. 부품이 추가되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메이트 유형이 포함되어 어셈블리에 생명을 불어 넣고 부품 형상을 서로 연관시킵니다. 모델에서면, 모서리 또는 정점을 선택한 다음 함께 관련시키는 메이트 유형을 선택하면됩니다. 여기에는 일치, 동심, 접선, 평행, 수직, 거리 및 각도 메이트와 함께 xDesign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른 많은 메이트가 포함됩니다. xDesign의 가장 유리한 측면 중 하나는 다 물체 모델링을 활용하는 것입니다.xDesign은 참조 지오메트리를 포함하여 동일한 공간에서 여러 구성 요소를 만들 수있는 단일 모델링 환경을 사용합니다. 디자이너는 구성 요소를 결합하고 서로 연결하여 고유 한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결합"명령을 사용하여 구성 요소를 추가, 빼기 또는 교차하는 것은 다중 본체 모델링을 사용할 때 사용할 수있는 복잡한 형상을 작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또한 xDesign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스케치 기반 기능에는 해당 기능에서 직접 새 본체를 만드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작업은 설계 프로세스에서 언제든지 수행 할 수 있으므로 필요에 따라 지오메트리를 겹쳐서 연결할 수 있습니다. xDesign은 새로운 CAD 기능을위한 길을 닦고 있습니다. xDesign에 포함 된 CAD 모델링의 필수 구성 요소를 방금 언급했지만 CAD의 미래를위한 길을 닦는 데 도움이되는 xDesign의 몇 가지 기능을 강조하고 싶습니다."슈퍼 기능"은 디자인에 새로운 수준의 유연성을 추가합니다. 설계 내역의 어느 시점에서든 피쳐 유형간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D 지오메트리 (직선 경로, 원형 경로 또는 사용자 정의 곡선 경로)를 생성하는 데 사용해야하는 경로 유형에 따라 돌출 피쳐를 회전 또는 스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능 교체보다 훨씬 더 흥미로운 것은 이것이 다운 스트림 지오메트리를 유지한다는 사실입니다. 예를 들어, 형상의 양쪽 끝에 모 깎기가있는 돌출 피쳐가있는 경우이를 스윕 명령으로 전환해도 모 깎기 명령이 중단되지 않고 설계 의도가 유지됩니다. 이를 통해 파손 된 형상을 수리하는 데 30 분을 소비하지 않고도 즉시 설계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공동 작업자 또는 관리자에게 아이디어를 제시 할 때 훨씬 더 개념적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수정으로 인해 모델이 깨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델링 프로세스의 시작부터 설계 의도를 정확하게 계획 할 필요없이 설계 유연성에 대해 훨씬 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Design Guidance는 CAD 플랫폼에 새로 추가 된 것입니다. xDesign 플랫폼의이 부분은 실제로 모델의 요구에 따라 자체적으로 3D 지오메트리를 생성합니다. 지오메트리의 기존면에 하중이 배치되는 위치를 정의한 다음 제자리에 고정 될 모델 영역을 식별하기 만하면됩니다. 여기에서 "실행"을 클릭하기 만하면 초기 벌크 지오메트리를 가져와 백그라운드에서 반복적 인 계산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세분화하는 반복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생성 된 지오메트리의 모양과 크기를 "과도하게 설계"하여 지오메트리가 어려운 조건에서도 유지되도록 특정 안전 계수 값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생성 된 후에는 언제든지 편집 할 수있는 모델의 파라 메트릭 피쳐로 포함됩니다. 새 부품으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Design Guidance는 전문적으로 훈련 된 디자이너가 아닌 사람들에게 CAD 소프트웨어를 훨씬 더 유용하고 실용적으로 만들어줍니다. 모델에 대한 입력 / 요구를 이해하기 만하면 지오메트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제조와 같은 엔지니어링 역할에서 훨씬 더 경험이 많은 사람이 자신있게 xDesign에 들어가 효율적이고 기능적인 모델을 즉시 만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더욱이 출력 지오메트리는 최적화되어 모델링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매우 복잡한 모양을 만듭니다. 모델 전체에 더 많은 곡면과 물결 치는 윤곽으로 매우 유기적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전체에 걸쳐 많은 평평한면과 단단한 모서리를 포함하는 많은 부품이 가지고있는 전통적인 "조립 된"모양에서 벗어납니다. 이 프로세스는 반복적으로 수행되고 자체적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다른 프로젝트 또는 작업을 병렬로 계속 진행하여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자체적으로 지오메트리를 최적화하여 빠른 시간에 고기능 설계를 제공합니다.xDesign + 3D 프린팅디지털 모델을 만드는 것은 재미 있고 최고의 정신적 과제를 제공하지만 실제 결과는 물리적 형태로 디자인에 생명을 불어 넣는 것입니다. xDesign은 여러 3D 프린팅 기능을 통합하여 설계에서 제조까지의 격차를 해소합니다.xDesign에는 세 가지 통합 3D 인쇄 도구가 있습니다. "Marketplace Make"도구는 제조업체가 설계를 가져와 실제 모델을 생성 할 수있는 시장으로 부품을 보냅니다. 이를 통해 제조업체와 네트워크를 구축 할 필요가 없으며 최소한의 시간에 신속한 프로토 타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무실이나 집에서 3D 프린터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 소프트웨어에서 "3D 인쇄"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디자인을 미리보고 모델이 어떻게 만들어 질지에 대한 레이어 별 분석을 제공합니다. 인쇄 파일을 개인 3D 프린터로 직접 보내거나 파일을 .STL 파일로 저장하여 원하는 3D 인쇄 슬라이서 소프트웨어로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Fab Connect"는 xDesign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른 제작 모듈로 디자인을 보냅니다. 이러한 도구를 Design Guidance 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실제로 생성 된 유기적 모양을 디자인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3D 프린팅은 선형 작업을 기반으로 쉽게 제작할 수없는 모든 복잡하고 곡선 형 지오메트리를 포함하여 제너 레이 티브 디자인으로 생성 된 형태 유형을 제조하는 최적의 방법입니다. 이러한 복잡한 형상을 설계하고 제조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간단한 작업이 아니지만 이제는 입력 매개 변수를 설정하고 실행을 클릭하여 형상을 생성 한 다음 프린터로 전송하는 등 몇 단계 만 거치면됩니다. 예상대로 정확히 작동하는 새 부품을 얼마나 빨리 인쇄 할 수 있을지 상상해보십시오! 솔리드웍스 유저가 웹에서 설계하는 이유 ▶ 자료출처 www.solidprofess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