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저항으로 인한 항력은 지상과 하늘을 나는 차량의 핵심 설계 요소입니다. 전기화를 향한 현재의 추세는 다른 모든 것이 동일할 때 범위를 확장하거나 비행 시간을 늘리기 위한 수단으로 항력을 최소화하는 데 더욱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는 기체 및 섀시 설계자뿐만 아니라 외부에 장착된 제3자 장비 공급업체 모두와 관련이 있습니다.양력 및 항력 예측 수행은 SOLIDWORKS Flow Simulation에서 매우 간단한 프로세스이며 설계 초기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규모 프로토타입 및 풍동 테스트의 반복 필요성이 줄어들고 프로토타입 제작에 착수하기 전에 설계에 대한 추가적인 확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 SOLIDWORKS 구성 간에 Flow Simulation 프로젝트를 복제하여 설계 변형을 빠르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비행 범위 특성은 다음 접근 방식 중 하나 또는 둘 모두를 통해 예측할 수도 있습니다. 파라메트릭 연구를 활용하여 흐름 조건 또는 형상 방향을 변경하여 반복적으로 연구 수행 단일 과도 해석 내 종속성을 사용하여 흐름 조건을 동적으로 변경합니다. 또한 파라메트릭 연구를 통해 SOLIDWORKS 모델 치수에 연결하고 범위에 따라 변경하는 기능을 통해 잠재적인 설계 변경 사항을 신속하고 자동으로 반복할 수 있습니다.파라메트릭 연구 배치 반복 및 최적화솔리드/유체 인터페이스에서 미세 조정 수준 정의, 등거리 로컬 메쉬를 활용하여 개체 주위에 미세 조정 "쉘" 생성, 솔루션 활용 등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면 SOLIDWORKS Flow Simulation에서 미세 조정된 메시를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적응형 메싱.정지 상태에서 사용되는 Flow Simulation의 솔루션 적응 메시후류 또는 와류 발산의 결과로 발생하는 상세한 난류 분석이 필요한 문제의 경우 SIMULIA xFlow는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Lattice-Boltzmann 솔버와 매우 동적인 적응형 개선 기능을 통해 난류를 믿을 수 없을 만큼 자세하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SIMULIA xFlow는 또한 가상 비행이나 차량 조종 및 안정성 분석을 수행할 수 있는 신체 모션(유체 흐름에 대한 능동적 강제 및 반응 모두)에 대한 기본 지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는 SOLIDWORKS Flow Simulation 및 대부분의 "기존" CFD 패키지의 오랜 한계입니다. 비행기의 제트엔진의 열 유동은 어디서 어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