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IDWORKS Visualize를 사용하면 영업 및 마케팅이 CAD 설계에서 고품질의 사실적인 렌더링을 신속하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SOLIDWORKS Visualize 2024의 새로운 개선 사항을 통해 작업이 그 어느 때보다 쉽고 빠르며 정확해졌습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 중 일부는 SP3 이후 Visualize 2023에 추가되었으므로 익숙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추가된 모든 새로운 기능을 전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색상 선택기색상 탭에는 색상 코드 를 정의하는 두 가지 새로운 방법인 CMYK 및 HEX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견본 탭을 사용하면 사용자 정의 색상을 저장하거나 SOLIDWORKS, Adobe, SVG 또는 HTML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회사의 다른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팔레트를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가져오기SOLIDWORKS 파트 및 어셈블리 가져오기가 부품/파트/본체 및 표현의 두 가지 선택으로 대폭 단순화되었습니다 . 이를 통해 CAD 프로젝트를 가져올 때 추측이 필요 없으며 개별 요구 사항에 따라 프로세스가 간소화됩니다. 구성요소/부품/본체 조립품, 부품, 본체, 폴더, 패턴 및 대칭 구성요소에 대한 중첩된 시각화 그룹입니다. 여러 본체와 모양이 있는 부품은 각 본체에 대해 지정됩니다. 데이터 저장, 애니메이션으로 표시된 구성 가져오기 및 모니터 파일 기능 지원. 모습 모든 SOLIDWORKS 지오메트리를 하나의 통합 본체로 결합하여 각각의 고유한 모양에 대한 단일 시각화 부품을 생성합니다. 부품 이름은 이제 모양 이름 대신 해당 조상을 기반으로 합니다. 데이터 저장으로 표시된 구성을 가져옵니다. 애니메이션은 지원 되지 않습니다. 모니터 파일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신속한 모양 지정 및 정지 이미지에 가장 적합합니다 . 대화형 이미지SOLIDWORKS Visualize 2024에는 대화형 이미지를 표시하고 공유하는 새로운 옵션과 더 많은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출력 뷰어에서 대화형 이미지 미리보기가 지원됩니다 (그림 1) . 이제 보기 창 (그림 1, 화살표) 을 실제 크기와 화면에 맞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애니메이션 타임라인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출력 형식은 이제 JPG 외에 PNG도 지원합니다.그림 1: 맞춤과 실제 크기 간 전환 이제 대화형 이미지 및 기타 렌더링 (그림 2, 3, 화살표)을 3DEXPERIENCE에 직접 공유할 수 있습니다.그림 2: SWYM 커뮤니티에 직접 게시 그림 3: 3DSwym에서 대화형 이미지 보기 Stellar의 Shadow Catcher 지원Stellar Physically Correct는 이제 추가된 벽 및 기타 형상에 대해 Shadow Catcher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림 4: Bowhead 자전거 뒷벽의 그림자에 주목하세요.새로운 Ambient Occlusion 레이어를 합성에 사용하여 이미지의 대비를 높이고 작은 틈과 모서리의 그림자 디테일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림 5: 대비를 높이기 위해 주변 폐색 레이어 사용DSPBR 외관SOLIDWORKS Visualize 2024는 Dassault Systèmes Enterprise PBR Shading 모델(DSPBR)을 사용하여 금속, 유리, 플라스틱 및 기타 재료의 사실적인 모양을 세심하게 복제합니다. 이 새로운 모델은 3DEXPERIENCE 플랫폼 내의 모든 렌더러에서 지원됩니다. 그림 6: 매개변수가 너무 많습니다!DSPBR 유형은 벽이 얇고 부피가 큰 물체에 대한 투명성을 포함하여 금속 및 유전체 산란 분포 기능을 결합합니다. 빛 방출, 투명 코팅, 금속 플레이크 및 광택과 같은 기타 효과는 모두 하나의 모양으로 통합되어 광범위한 재료 시뮬레이션을 포괄합니다. 이 슈퍼 모양은 원하는 대로 모양을 조정할 수 있는 30개 이상의 매개변수 (그림 6) 로 구성됩니다.작업을 단순화하기 위해 SOLIDWORKS Visualize는 유리, 플라스틱, 금속과 같은 원래 모양 하위 유형을 많이 유지하여 주어진 재질과 관련된 매개변수를 제한했습니다. 원래 모양 모델을 사용한 이전 프로젝트를 새 형식으로 변환하거나 그대로 유지할 수 있으므로 프로젝트를 원래 만든 대로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Sunlight일년 중 특정 시기와 지구의 위치에서 태양으로부터 나오는 빛을 사용하여 사실적인 하늘 설정 (그림 7) 을 만듭니다. 이제 장면을 올바른 방향으로 회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나침반 조작기가 있습니다. 햇빛 환경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애니메이션될 수도 있습니다. 그림 7: 나침반을 사용하여 태양 위치 지정변환 조작기커서를 다른 옵션 위로 이동할 때 모든 방향, 회전 또는 배율 모드가 강조 표시되도록 조작기가 향상되었습니다. 스케일은 이전에는 별도의 옵션이었지만 이제는 각 축의 중앙이나 끝에 있는 큐브를 사용하여 하나의 완전한 도구로 결합되었습니다.조작기를 사용하거나 잡을 필요 없이 키보드 단축키도 추가되었습니다. G – 선택 항목 이동 R – 선택 회전 E – 스케일 선택(균일하게) G/R/E 다음 X – 방향, 회전 또는 배율을 X축으로 고정합니다. G /R/E 다음 Y - 방향, 회전 또는 크기 조정을 Y축으로 고정합니다. G/R/E 다음 Z – 방향, 회전 또는 배율을 Z축으로 고정합니다. G/R/E , SHIFT+X - 방향, 회전 또는 크기를 YZ 평면에 고정합니다. G/R/E , SHIFT+Y – 방향, 회전 또는 배율을 XZ 평면에 고정합니다. G/R/E 다음 SHIFT+Z – 방향, 회전 또는 배율을 XY 평면에 고정합니다. X, Y 또는 Z를 두 번 탭하여 글로벌 축 또는 로컬 축 간 전환렌더 마법사새로운 출력 렌더링 마법사는 출력 렌더링을 위한 매개변수를 저장하고 지정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합니다. 새로운 설정을 생성하고 모든 설정을 저장하여 나중에 필요할 때 빠르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출력 유형을 선택할 때 마법사는 해당 특정 출력에 필요한 매개변수만 선택하도록 제한합니다. 3D렌더링 비대면 온라인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