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1일부터!솔리드웍스 데스크탑 + 클라우드 플랫폼이 함께 하게 됩니다.새롭고 HOT한 정보를 알아 볼까요?017월에 변경되는 사항은 무엇인가요?2023년 7월부터 솔리드웍스 데스크탑 캐드 신규 라이센스 구매 시, 유지보수에 클라우드 서비스 포함됩니다.솔리드웍스 영구 라이센스신규로 구매하는 모든 솔리드웍스 데스크탑 영구 라이선스는 2년 필수 유지보수 계약이 필요합니다.2년 후에 유지보수 계약을 갱신하지 않기로 선택하면 버전 업그레이드 및 클라우드 서비스에 엑세스 할 수 없습니다,.(단, 데스크톱 라이선스는 영구적)솔리드웍스 기간제 3개월과 1년(12개월) 임대 라이센스신규 및 갱신 기간제 라이선스에도 클라우드 서비스는 포함됩니다.02클라우드 서비스에 어떤 제품이 포함이 되나요?? 3DSwymerCollaborative Industry InnovatorCollaborative Designer for SOLIDWORKS 제품이 포함됩니다.각 신규 라이센스(독립형 또는 네트워크)에 대해 Named User 한명이 클라우드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클라우드 서비스는 솔리드웍스 스탠다드,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패키지 모두에 포함됩니다. Q1. 기존 솔리드웍스데스크탑 CAD고객이 클라우드 서비스 없이 유지보수 계약을 갱신할 수 있나요?A. 네, 유지보수 계약이 체결된 라이센스가 있는 고객은 클라우드 서비스 없이도 1년 단위로 유지보수 계약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Q2. 기존 솔리드웍스 서브스크립션 고객이 SOLIDWORKS + CLOUD SERVICE 업그레이드 할 수 있나요?A. 네, 현재 서브스크립션 계약을 체결 중인 고객을 위해 SOLIDWORKS + CLOUD SERVICE로 전환할 수 있는업그레이드 방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Q3. 기존 솔리드웍스 데스크탑 캐드를 SOLIDWORKS + CLOUD SERVICE로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모든 자산을 업그레이드 해야 하나요?A. 아니요,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원하는 라이센스 수량만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Q4. 기존 솔리드웍스 데스크탑 캐드를 SOLIDWORKS + CLOUD SERVICE로 업그레이드 하고 난 후,다시 원래의 클라우드가 없는 버전의 유지보수 계약으로 되돌릴 수 있나요?A. 아니요 Q1. 7월 이후 구매한 솔리드웍스 스탠다드 라이센스를 솔리드웍스 프로페셔널 또는 솔리드웍스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가요??A. 네. 클라우드 서비스가 포함된 솔리드웍스 패키지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Q2. 7월 이후 라이센스를 구매한지 3개월 후에 SOLIDWORKS CAD DESKTOP 기간제 라이센스를 추가로 구매하는 경우, 추가로 구매한 라이센스의 만료일을 최초로 구매한 라이센스 만료일과 일치 시킬 수 있나요?A. 네, 7월 이후에 구매한 모든 추가 솔리드웍스 캐드 데스크탑 기간제 라이센스는 최초 구매한 라이센스와만료일을 일치 시킬 수 있습니다.원하는 기간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요금은 사용 기간에 따라 일할 계산됩니다.Q3. 7월 이후 최초 구매한 후 솔리드웍스 캐드 데스크탑 라이센스를 스탠다드에서 프로페셔널로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최초 구매 시 설정된 만료일과 동일하게 지정할 수 있나요?A. 네, 고객은 2023년 7월 이후에 구매한 라이센스에 대해 업그레이드 시, 최초 설정된 만료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유의하실 점은 2023년 7월 이후에 구매한 라이센스에만 적용된다는 점입니다.2023년 7월 이전에 구매한 라이센스에 대한 업그레이드는 최소 2년의 구독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스타트업은 솔리드웍스 무료 내용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