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바다는 신비한 장소입니다. 과학이 거의 알지 못하는 곳. 현대 공학은 그 어느 때보다도 심해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있는 정교한 기술의 새로운 물결을 가지고 그것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별에서 바다까지 ...당신은 그들이 말하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우리의 해양에 대해하는 것보다 우주에 대해 더 많이 압니다. 좋아요, 현실에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큰 공간이 얼마나되는지조차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사실 우리는 큰 푸른 색 표면 아래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비틀 거리며 순진합니다.신비하고 비판적 인 것은 당신이 정말로 우리의 행성을 벗어나서 외계인의 경관으로 향할 필요가없는 깊은 바다입니다. 거기에 몇 가지 심각하게 이상한 생물이 있습니다. 우리가 공통의 기원을 공유하는 창조물. 지구의 중심에서 바다로 물체를 분출시키는 수중 화산이 있습니다. 일부 과학자들이 믿는 자료는 삶의 기본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바다는 지구 표면의 71 %를 덮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사실을 어디로 가느냐에 따라 바다의 95 %에서 99.5 %가 인간 삶의 미개척입니다. 일부 과학자들은 우리가 겨우 해양 생물 종의 3 분의 1만을 발견했다고 추측합니다.엔지니어링을 통해 신비한 바다로 뛰어 들어라.심해 탐사는 비싸고 어렵습니다. 위험합니다. 어둡고 가끔씩 어두워지며 깊어 질수록 주변 압력이 더욱 적대적으로되고 분쇄됩니다. (500 미터 아래 에서 대기압은 지표면의 대기압보다 50 배 더 높습니다 .40 미터 이상으로 다이빙 하고 표면으로 돌아 오는 도중에 감압 정지 가 필요합니다.)그러나 필요성은 발명의 어머니입니다. 그리고 세상에 문제가 생기면 엔지니어는 해답을 찾을 수있는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기술은 과학자들이 바다의 가장 깊은 곳을 탐사하기 시작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모든 시간에 가장 많은 수중 잠수함?1964 년 승객을 태울 수있는 세계 최초의 심해 잠수정이 발사되었습니다. 알빈 (Alvin) 이라고 불 렸으며 당시에는 30-50 피트 정도의 깊이까지 다이빙을 할 수있었습니다. 그 후 Alvin 은 4,600 건 이상의 다이빙을 완료했으며 13,000 명의 과학자, 엔지니어 및 관측자가 해저에 오르고 여러 해 동안 업그레이드 된 덕분에 14,500 피트 이상의 깊이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앨빈 의 경력은 놀랍습니다. 1977 년 선박에 탑승 한 연구원들은 태평양에서 최초의 열수 분출구를 발견했습니다. 현재 Alvin 은 대서양과 태평양을 가로 질러 24 개의 열수 열 사이트를 발견했다. 1986 년 7 월 Alvin 은 Titanic에서 12 번의 다이빙을하여 난파선을 찍었고 1966 년 Alvin 은 잃어버린 수소 폭탄을 찾아서 회수했습니다. 이 배는 또한 과학자들이 박테리아, 발 긴 조개 및 10 피트 긴 튜브 웜을 포함하여 약 300 종의 새로운 수중 생물을 발견 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하지만 하위의 물리적 특성은 무엇입니까? 음, 앨빈은 35,200 파운드의 무게 12 피트, 8 피트 폭 23 피트 길이 측정합니다. 5 개의 유압 스러 스터에 의해 추진되고 납 축전지로 구동되는 전기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지금까지는 그렇게 단순합니다. 그러나 Alvin은 정말 특별한 트릭 상자입니다.서브의 바깥쪽에는 Alvin 의 티타늄 벽 너머의 심해 환경 이미지를 캡처하는 필름 및 비디오 카메라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혈관 앞쪽에 2 개의 수압 팔이 있으며, 생체 및 지질 샘플을 채취하기 위해 최대 75 인치까지 확장 할 수 있고 각각 최대 200 파운드를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완드 형 전극 센서는 환경의 화학 판독을 포착하고 백열, 나트륨 - 스칸듐 및 요오드화 탈륨 외부 가시 광선은 조종사와 관측통이 피치 - 흑해 환경을 볼 수있게합니다. Alvin 은 또한 컴퓨터 / 데이터 디스플레이 / 녹화 시스템, 고도계, 자이로 컴 파일, 항법 및 추적 시스템, 수중 음파 탐지기, 호스트 선이라고 부르는 수중 전화, 온도 프로브, 열 흐름 프로브, CTD 및 자력계를 포함합니다.즉, Alvin 은 엔지니어링 경이 롭고 여전히 서비스 중입니다. ROVs앨빈 (Alvin) 과 같은 세계 최초의 잠수정 은 심해 탐사의 원칙을 변화 시켰습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을 인류의 삶에 선천적 인 환경으로 보내는 것은 위험합니다. 그것은 ROV (원격 조종 차량)가 들어오는 곳입니다.이 선박은 테더 케이블을 통해 선박에 탑승 한 팀이 제어하며 정기적 인 잠수함이 할 수있는 모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 사진 및 영화 수집, 생물학적 및 지질 학적 샘플 채취 및 물 분석 온도. 이러한 ROV의 예로는 Ventana 및 Jason II / Medea가 있습니다.AUV해저의 많은 부분에 대한지도는 아직 다른 행성에 대한지도의 일부만큼 상세하지 않습니다. 여기 잠수함의 또 다른 클래스입니다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AUVs (자율 수중 차량)는 인간의 통제없이 심해를 탐색하고 과학 데이터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Sentry 와 같은 선박 은 수중 음파 탐지기를 사용하여 해저의 상세한지도를 만들고 심해 통풍구 및 차가운 샘물과 같은 매력적인 지질 학적 특징을 촬영합니다. 보초네비게이션 시스템은 음향 네비게이션 및 통신 시스템 (USBL 또는 LBL)에 의해 지원되는 도플러 속도 로그 및 관성 항법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USBL 시스템은 또한 차량 상태 및 센서 상태를 얻고 바닥에있는 동안 차량을 재 작업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음향 통신을 제공합니다.해저 계기ROV 및 AUV는 심해 활동에 대한 탁월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그것이 단지 스냅 샷이라는 것입니다. 우리 바다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계속해서 수역을 모니터링 할 수있는 과학 장비를 사용해야합니다. 이 도구는 이미 존재합니다. 과학자들은 수온 모니터링, 조류의 속도 측정, 수분 산도에 대한 정보 수집, 플랑크톤 이미지 및 고래 호출 녹음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일련의 센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깊은 바다를위한 우주복 세계에서 특정 위치를 부여하거나 가져 가면 심해에서 해저에 이르면 약 50 개의 점보 제트가 무거워집니다. 따라서 해양 탐험가가 거기에 나와 탐험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지금까지.ExoSuit 라고 불리는 새로운 고급 다이빙 슈트 는 잠수함의 경계에서 심해 탐사를 해방시켜 생물학적 발견과 해저 구조물을 그 어느 때보다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우리는 수중 사용을 위해 재 설계된 530lb 금속 우주복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잠수부에게 어떤 방향으로 추진할 수있는 스 러스트 레벨을 갖춘 지표면의 대기 조건을 시뮬레이션하는 유연하고 가압 된 환경을 다이버에게 제공합니다.이 소송에는 또한 근처의 선박에 묶여있는 광섬유 케이블이있어 다이버가 내장 된 카메라와 마이크를 통해 동료와 통신하고 데이터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을위한 한 발자국 단계, 인류를위한 거대한 도약? 이 공간을보십시오.헤아릴 수없는 창공 탐험우리는 바다가 광대하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드물게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깊은 지 생각하기 위해 멈추지 않습니다. 또는 표면 아래에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공학 혁신은 미지의 영역 으로 피어 , 새로운 과학적 발견을하고 지구상의 생명의 기원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있게합니다. 자료출처 http://blogs.solidworks.com/solidworksblog/2018/03/engineering-is-the-key-to-the-future-of-deep-sea-exploration.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