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IDWORKS에서 마그네틱 메이트는 다른 마그네틱 메이트에 스냅되는 미리 정의된 연결점입니다. 이들은 구성요소가 상주하는 공유 평면을 지정하는 평면 또는 면인 "지상" 평면을 활용합니다. 마그네틱 메이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레이아웃에 사용됩니다. 또한 구성요소를 교체하기 위한 조립 구성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기 메이트는 이 프로세스를 매우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마그네틱 메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아래 예시 CAD 모델은 장난감 기차 트랙을 위한 놀이 공간입니다.먼저 기본 일치 메이트를 사용하여 기차역을 플레이 공간 상단과 후면에 고정하여 기차역을 추가하겠습니다.이제 직선 조각을 열고 자기 메이트에 대한 연결 지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도구 메뉴로 이동하여 Asset Publisher를 선택합니다. (아래 표시)Asset Publisher에서 구성요소에 대한 기준면을 정의해야 합니다. 이 부분에서는 상단 평면이 됩니다. 다음으로 연결점 중 하나를 정의해야 합니다. 먼저 점을 고정할 모서리를 선택한 다음 아래 예의 면과 같이 방향을 정의하는 형상을 선택합니다.연결점을 완성하려면 측면과 후면에 대해 이 과정을 두 번 더 반복합니다. 완료되면 세 개의 연결 지점이 생깁니다. (아래 표시)완성된 직선과 곡선 조각을 추가하면서 놀이 공간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이제 트랙 설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직선 부분에 간단한 Ctrl+드래그를 사용하여 복사본을 만들어 스테이션 부분 가까이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연결점이 있는 구성 요소를 끌면 해당 구성 요소가 표시되고 연결 가능한 모든 지점도 표시됩니다.단일 연결 지점이 있는 역에 우리 작품을 가까이 가져오면 연결 사이에 링크가 만들어집니다. 파트를 놓으면 직선 부분이 스테이션에 스냅되어 첫 번째 자기 메이트가 생성됩니다.연결 지점이 원하는 대로 일치하지 않으면 대괄호 키(예: "[" 또는 "]")를 사용하여 이동 구성 요소와 정적 구성 요소 모두에 대한 연결 지점을 순환합니다. 계속해서 직선 조각을 추가하고 스냅한 다음 두 개의 곡선 조각을 스냅하여 루프 만들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더 많은 조각을 가져오는 대신 선형 패턴을 사용하여 직선 조각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연결점은 패턴화된 구성요소와 함께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다른 인스턴스를 추가하는 등 선형 패턴이 변경되면 곡선 부분을 마지막 인스턴스로 다시 수동으로 드래그해야 합니다. (아래 표시)현재는 부품을 드래그하면 자기 메이트가 끊어집니다. 메이트를 잠그려면 메이트 폴더를 확장하고 원하는 마그네틱 메이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마그네틱 메이트 잠금을 선택합니다 . 이제 장난감 기차 루프를 완성하기 위해 부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개념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려 공장 바닥이나 컨베이어 레이아웃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레이아웃은 하위 어셈블리와 구성 요소가 완전히 구현된 경우 매우 큰 어셈블리가 될 수 있습니다. SpeedPak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관리 가능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예에서는 그래픽 데이터를 유지했지만 자기 메이트에 필요한 형상 데이터만 포함되었습니다. SpeedPak과 자기 결합을 활용하면 이 레이아웃을 원활하게 실행하는 동시에 컨베이어를 이동하고 결합할 수 있습니다. STL 파일을 STEP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